01. 전시회의 의의
- 광고와 마케팅이 고도로 집약된 첨단산업
- 제3의 매체로 효율적인 마케팅의 접근과 광고효과 증대
- 판매촉진, 무역비용 효용성뿐만 아니라 생산자, 공급자 및 구매자 모두에게 새로운 시장, 정보제공
- 제2의 국내시장으로 접근성 용이, 과감한 투자 필요
02. 전시회 참가목적
- 자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 잠재 고객 발굴을 통한 신 시장 개척
- 상담 → 계약 → 판매
- 현 거래 기업 및 잠재 기업에 기업 이미지 제고
- 경쟁사 및 마케팅 정보 수집
- 신제품 테스트
03. 전시회 선정시 참고사항
- 전시회 참가상품과 시장은 적합한가?
- 전시회 주요 참가업체(바이어)는 누구인가?
- 전시회 개최 장소는 어디인가?
- 전시회 개최 기간은 언제인가?
04. 전시회에 참가하는 이유
- 경쟁 때문에
- 항상 이 박람회는 참가해왔기 때문에
- 기업광고를 위해
- 박람회와 연계된 교육과정에 참가를 위해서
- 지인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 박람회가 해외에서 열리기 때문에
- 재고품 판매를 위해서
해외전시회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