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협회소식

언론보도/협회소식 2017-06-29T14:43:28+00:00
제목2020년 (사)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 정기총회 성료2020-02-06 13:07
작성자 Level 10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KOBITA), 정기총회 김성수 신임회장 선임

전임회장 잔여임기 2년 회무 운영, 김성수 신임회장 "해외 시장 진출 확대 등 발전 위해 매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뷰티무역산업협회(KOBITA)의 신임회장으로 김성수 부회장(코이코 사장)이 선임됐다.

 한국뷰티무역산업협회(KOBITA)는 2월 4일 오후 6시 서울시 금천구 스타밸리 5층에 위치한 협회 교육실에서 정기총회를 실시하고 지난 1월 이사회에서 사임의 뜻을 밝힌 이홍기 회장의 후임으로 단독 입후보한 김성수 부회장을 총회 참석자 전원의 지지로 신임회장을 선임했다.

 김성수 신임회장은 정관에 따라 잔여임기 2년 동안 협회 회무를 이끌게 된다. 이날 이홍기 전 회장은 협회 고문으로 위촉됐다.

 김성수 신임회장은 수락 인사말을 통해 "협회가 지난 5년 동안 이홍기 전 회장과 임원진들의 노력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등 발전의 기틀을 잡았다"고 말하고 "이를 기반으로 협회 회원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 확대 등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 회장은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이끌어서 성과를 만들어 내는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홍기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김성수 신임회장과 김승중 상임 부회장 등 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전보다 대폭 활성화된 활동을 통해 협회 발전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제역할을 다하는 협회가 되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총회는 2019년 사업보고와 임원선출, 2020년 사업계획 등을 보고했다. 이날 총회는 임원을 종전 5명에서 8명으로 확대해 협회 활동을 대폭 활성화시켜 나가기로 확정했다. 이날 확정된 새로운 임원은 중임임원인 이홍기 고문과 김성수 회장과 함께 신임임원으로 김승중 상임 부회장, 남승구 부회장, 장동수 부회장, 이종대 부회장, 김동영 부회장, 김두경 이사 등이다. 감사는 박준식 사장이 연임됐다. 또 협회 주소지를 종전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3길 7-4 3층에서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505A로 이전, 변경했다.

협회는 올해 이사회와 총회를 상, 하반기 2회 실시하고 회원사 교류회를 6회 실시해 회원사들의 이익확보를 위한 업무를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실시했던 다양한 교류회 사업을 올해는 더 많은 회원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특히 실질적인 업무성과가 나오도록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총회는 올해 예산을 주요 지출비 등을 포함해 10억 원으로 확정했다.

 



김대환 기자 kdh19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35837


https://www.cosinkorea.com/mobile/article.html?no=34407


https://www.beautynury.com/news/view/87239/cat/10/page/15

 

해외전시회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