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협회소식

언론보도/협회소식 2017-06-29T14:43:28+00:00
제목2019년 2월 12일, 필리핀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2019-04-10 07:22:19
작성자 Level 10

수출기업 툐프, 대전대 뷰티&헬스ICC협의회 등 다자간 협약 활동 전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회장 이홍기)는 2월 11일 서울시 양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필리핀 마닐라 소재 KOPH World Foundation: Good Samaritan, Inc.((재)한비세상 : 선한사마리아인)과 한국산 화장품, 미용용품, 미용 콘텐츠 등의 제품 공급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측 제품 수출을 맡을 툐프(대표 안재호)와 협약을 맺게 해준 대전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 산하 뷰티&헬스ICC협의회(책임교수 임미혜)도 참석해 다자간 협약을 맺고 이후 진행될 사안에 대해 심도있는 협의를 진행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화장품 업계에서 인력 부족을 겪고 있는 화장품 상품기획 개발, 국내외 판매 수출 전문 인력 양성에 힘을 모으기로 협의하고 재학생 취업을 포함해 대학원 석사과정과 회원사 재직자 교육 아카데미 운영에 대해 협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KOPH World Foundation은 필리핀 내 온오프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경영정보, 기술·노하우를 협회의 경험 있는 회원사로부터 빠르게 습득하게 된다. 이를 통해 협회는 회원사 상품의 필리핀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된다.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는 중국 이외 해외 시장 다변화에 초점을 두고 회원사의 판로 개척을 위해 세계 각국의 관련 업체와 교류를 추진하고 있다. 필리핀은 물론 과테말라와 브라질 등 중남미 교두보 마련도 검토되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최근 협회는 완제품 뿐 아니라 소재, 부자재, OEM 제조사로 회원사를 확대하고, 회원사 간 교류모임을 활성화하고 있다. 방향과 시각을 같이하는 타 협회와의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이에 관한 정보교류의 폭도 넓히고 있다”고 전했다.
 

http://www.cosinkorea.com/mobile/article.html?no=30338
 

해외전시회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