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협회소식

언론보도/협회소식 2017-06-29T14:43:28+00:00
제목[코스모닝] 대전대-KOBITA 차세대 경영자 과정 출범2023-02-08 08:52
작성자 Level 10

입학식 갖고 14주 과정 돌입…밸류체인 기반 산업 전 과정 섭렵

대전대학교와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가 기획·개설해 운영하는 ‘대전대-KOBITA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이 오늘(7일) 더케이호텔 서울 컨벤션센터 오크룸에서 입학식을 갖고 14주 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 대전대학교와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가 기획·개설해 운영하는 ‘대전대-KOBITA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이 오늘(7일) 더케이호텔 서울 컨벤션센터 오크룸에서 입학식을 갖고 14주 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대한민국 화장품·뷰티산업을 선도할 차세대 경영자를 육성하기 위한 업계 최초의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이 닻을 올렸다.

 

대전대학교와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이하 KOBITA)가 기획·개설해 운영에 들어가는 ‘대전대-KOBITA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Beauty Advanced Management Program for Next Generation·이하 차세대 경영자 과정)이 오늘(7일) 더케이호텔 서울 컨벤션센터 오크룸에서 입학식을 갖고 14주 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차세대 경영자 과정은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뷰티 산업의 과제는 리더의 육성에 있다는 인식 아래 화장품·뷰티 산업 전 과정의 밸류체인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 경영과 실무 △ 인문과 교양 △ 리더십과 팔로워십 역량을 갖춘 경영자 육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

 

김성수 KOBITA 회장이 우리나라 화장품·뷰티 산업 미래 리더의 탄생을 기대하며 환영사를 하고 있다.
▲ 김성수 KOBITA 회장이 우리나라 화장품·뷰티 산업 미래 리더의 탄생을 기대하며 환영사를 하고 있다.

 

김성수 KOBITA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대한민국 수출 품목 가운데 최고 수준의 무역수지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화장품·뷰티 산업의 규모에 걸맞는 차세대 리더를 육성해야 할 시점이 왔다”며 “이번 과정을 함께 할 여러분 가운데서 미래를 이끌어갈 CEO와 기업의 탄생을 기대한다”고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조완구 대한화장품학회 명예회장도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미루어 산업 각 부문별 접점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강한 브랜드와 스타 상품·히트 상품이 태어났다”고 전제하고 “이 차세대 경영자 과정을 통해 여러분이 이 기회를 잡을 수 있기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번 차세대 경영자 과정 개설에 후원을 아끼지 않은 대전대학교 한종민 DC한방바이오ICC센터장도 “미래 우리나라 화장품·뷰티 산업을 이끌어 갈 여러분의 입학을 환영하며 진행 과정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지원을 약속했다.

 

오는 14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5월 16일까지 14주간 진행하는 이번 차세대 경영자 과정에는 △ 화장품·뷰티 기업 승계·후계자 △ 화장품·뷰티 산업 전문가와 관련 기업 실무자 △ 화장품 생산·유통 관련 기업 관계자 △ 헬스&뷰티 관련 기업 종사자 등이 참여하고 있다.

 

△ 책임교수 임미혜 대전대학교 교수 △ 주임교수 KOBITA 김승중 교수 △ 자문교수 김수미 코스웨이 대표가 과정을 이끌고 커리큘럼으로 △ 기업가 정신 △ 경영&마케팅 △ 기업 사례 연구 △ 화장품 기획&개발 △ 화장품·뷰티 산업 관련 법률과 제도 등을 개설, 운용한다.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44894


 

해외전시회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